홈으로
>

학생마당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홈    >    
  • 학생마당    >    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2014-1학기 재학생등록금 분할납부 시행안내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2014-02-03 15:02:32 조회수 : 887


1. 신청방법 : 종합정보시스템에서 2회 ~ 4회까지 학생이 원하는 분할 횟수로 신청

2. 신청기간 : 2014. 02. 10(월) ~ 02. 13(목)

3. 신청절차

가.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원하는 분할 횟수(2회 ~ 4회)로 신청

나. 분할납부 승인 완료(2014. 02. 14(금) 재무팀에서 일괄 승인)

다. 지정된 기간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분할납부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금을

우리은행 가상계좌로 납부

4. 1차 등록기간 및 고지서 출력기간 : 2014. 02. 17(월) ~ 02. 21(금)

5. 문의 : 재무팀(내선 247)

첨부파일 첨부파일  2014-1학기 분할납부 안내문.hwp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2014년도 1학기 학점은행제 수강생 모집
다음글 2014학년도 1학기 재입학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