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학생마당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홈    >    
  • 학생마당    >    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2012년도 연말정산용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안내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2012-12-10 16:12:25 조회수 : 933
연말정산에 필요한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




1. 발급방법





가. 교내발급



1) 본관, 연마관에 설치된 증명서 자동발급기를 이용하여 발급



2) 즉시발급가능(발급가능시간 09:00~22:00), 발급수수료 무료



나. 인터넷증명발급



1) 우리대학 홈페이지 인터넷증명 발급 사이트(http://dhc.certpia.com)에서 회원가입, 로그인 후 발급가능



2) 24시간 내내 발급 가능(단, 점검 있을 시 서버 점검시간 제외), 발급수수료 무료



다. 어디서나민원발급



1) 전국 시도 · 시군구 · 읍면동 출장소에서 신청 가능



2) 발급 신청 후 3시간 이내 발급 가능, 발급수수료 발생



라. 민원우편



1) 전국 우체국에서 신청가능



2) 접수 완료 후 3~4일 소요, 발급수수료 발생







2. 기타 문의



- 증명서 발급 관련 : 교무지원팀 053)320-4554

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.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201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실시 안내
다음글 2012-2학기 성적열람 및 성적이의신청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