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학생마당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홈    >    
  • 학생마당    >    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2012년도 동아리 등록 안내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2012-03-05 11:03:40 조회수 : 1008
1. 교학처 학생복지팀에서 알려드립니다.

2. 학생단체활동규정(QP-07-06)에 의거

3. 2012학년도 동아리 등록과 관련하여 동아리 등록 및 활동 세부지침을 통한 정서활동 및 자율적인 학습활동을 조성하고자 학생 단체를 인정하고 이를 지도하기 위한 목적으로 아래와 같이 동아리 신청을 할 수 있도록 지도바랍니다.

4. 등록대상

: 기존에 등록이 되어 현재까지 활동하고 있는 동아리

5. 등록기준

: 동아리 지도교수 지도하에 등록

6. 등록기간 : 3월 12일(화)~3월23일(금)

7. 제출처 : 교학처 학생복지팀

8. 제출서류

가. 동아리 재등록 신청서 1부.

나. 회칙의 변동사항 1부.

다. 회원명단

라. 연간행사 계획서

마. 예산서

바. 전년도 결산보고서(동아리활동실적-사진자료 첨부포함)

사. 지도교수 취임 승낙서

9. 문의사항

: 교학처 학생복지팀(내선 270번)
첨부파일 첨부파일  001 세칙_1_1.hwp
첨부파일  002 신청서_1_1.hwp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국가장학금 I·II 유형 신입생 및 복학생 신청 안내
다음글 2012-1학기 복지면학 장학생 신청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