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학생마당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홈    >    
  • 학생마당    >    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2011-2학기 수강신청 및 정정기간 안내
작성자 : 이재은 작성일 :2011-08-22 09:08:20 조회수 : 1650
가. 수강신청 및 정정기간

1) 재학생 및 복학생 수강신청 : 2011.08.22(월) ~ 08.24(수)(성적포기신청 포함)

2) 재학생 및 복학생 수강신청 정정기간 : 2011.08.29(월) ~ 09.02(금)

나. 수강신청 및 정정절차

1) 수강신청

① 학생 본인이 종합정보시스템 접속

② 신청과목 변경(해당자에 한함)

③ [수강신청확인]클릭

2) 수강정정

① [수강신청 확인 및 변경원]출력

② 학생들에게 배부

③ 변경사항이 없는 경우 ☞ 학생 본인 서명 → 학과사무실에서 수합하여 보관

변경사항이 있는 경우 ☞ 지도교수 지도하에 변경사항 기재 → 지도교수 서명 → 학생 본인 서명 → 학과사무실에서 수합 → 학과 조교가 전산으로 수정처리

④ [수강신청 확인 및 변경원]을 학과에서 보관(학년순, 학번순)

⑤ 학기 종료 후 교무지원팀으로 제출

다. 주의사항

1) 재수강과목의 경우 [재이수 대상강좌]에서 동일(코드)과목을 수강신청 하여야 재수강 처리 됩니다.

2) 수강신청 확인 및 변경원은 학과에서 수합하여 학기 종료 후 교무지원팀으로 제출합니다.

3) 수강정정으로 인해 지도교수의 지도가 필요할 경우 [수강신청 확인 및 변경원]에 지도교수의 서명이 필요합니다.

4) 수강제한인원을 초과할 경우 과목에 따라 수강신청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
5) 2011.09.05(월)부터 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해 본인의 최종 수강신청내역을 반드시 확인할 수 있도록 지도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.

첨부파일 첨부파일  2011-2)수강신청및정정방법안내.hwp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전부희망사유서 양식
다음글 2011-2학기 성적포기 신청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