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생마당
공지사항
2011-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시행 안내 | |
---|---|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2011-07-27 09:07:56 조회수 : 1432 | |
2011-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시행 안내
※ 분할납부신청은 인터넷(종합정보시스템)신청만 가능하며, 2회 ~ 4회 분할(본인선택) 가능 ※ 분할납부 신청 시 학자금대출은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 ◎ 분할납부 대상 학생 가계 형편이 어려운 자로 유급생, 재입학생을 제외한 재학생 전체 대상 (당해 복학 대상자는 신청가능) ◎ 분할납부 신청기간 2011. 08. 08(월) ~ 08. 11(목)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본인이 원하는 분할 횟수로 신청(2회 ~ 4회) ◎ 분할납부 등록기간 및 고지서 출력기간 1. 2회 분할 : 1차 ⇒ 2011. 08. 16(화) ~ 08. 19(금) 2차 ⇒ 2011. 10. 10(월) ~ 10. 14(금) 2. 3회 분할 : 1차 ⇒ 2011. 08. 16(화) ~ 08. 19(금) 2차 ⇒ 2011. 09. 12(월) ~ 09. 16(금) 3차 ⇒ 2011. 10. 10(월) ~ 10. 14(금) 3. 4회 분할 : 1차 ⇒ 2011. 08. 16(화) ~ 08. 19(금) 2차 ⇒ 2011. 09. 12(월) ~ 09. 16(금) 3차 ⇒ 2011. 10. 10(월) ~ 10. 14(금) 4차 ⇒ 2011. 11. 07(월) ~ 11. 11(금) ◎ 분할납부 신청절차 1. 종합정보시스템에서 학생이 원하는 분할 횟수로 신청합니다. 2. 지정된 납부기간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분할납부 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금을 우리은행 송금계좌로 납부합니다. (타은행 송금 가능. 단, 수수료 본인부담) ◎ 분할납부 방법 1. 납입금은 학교에서 지정한 기간 내에 별도의 고지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. 2. 2회 ~ 4회까지 분할납부가 가능하며, 납입금은 (등록금 ÷ 본인이 신청한 분할횟수)로 합니다. (단, 학생회비는 분할납부가 되지 않습니다.) 3. 납입금을 지정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학칙에 의하여 제적됩니다. (단, 이전 납입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.) |
|
첨부파일 |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. |
이전글 | 학과 특강 공지 |
---|---|
다음글 |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관련 거리홍보 및 자원봉사자 모집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