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학생마당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홈    >    
  • 학생마당    >    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2011-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시행 안내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2011-02-01 14:02:53 조회수 : 1157
1. 신청방법 : 종합정보시스템에서 2회 ~ 4회까지 학생이 원하는 분할 횟수로 신청



2. 신청기간 : 2011. 02. 07(월) ~ 02. 10(목)



3. 신청절차

가.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원하는 분할 횟수(2회 ~ 4회)로 신청

나. 지정된 납부기간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분할납부 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금을

우리은행 송금계좌로 납부



4. 1차분 등록기간 및 고지서 출력기간 : 2011. 02. 14(월) ~ 02. 18(금)

첨부파일 첨부파일  2011-1학기 분할납부 안내문_1.hwp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뉴렉2국제세미나( Fredrik Halvorsen), 뉴렉1세미나 일정
다음글 2011-1학기 일반휴학 및 복학기간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