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학생마당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홈    >    
  • 학생마당    >    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등록금 분할납부 안내
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2009-02-11 09:02:52 조회수 : 1211
◎신청기간

2009. 2. 16(월) ~ 2. 20(금)





◎ 신청절차

1. 신청서(학과 사무실에 비치)를 발급 받는다.

2. 신청서를 학과장에게 제출하고 승인을 받는다.

3. 1차 등록기간 내 재무팀에 신청서를 제출한다.

4. 분할납부 고지서를 수령하고 등록금을 우리은행 영송학원 출장소에 납부한다.





◎ 납부 방법

1. 최초의 납입금은 학교에서 지정한 기간 내에 별도의 고지서를 받아 납부하여야 한다.

2. 1차 납입금은 등록금의 1/2로 하고 2차 납입금은 그 나머지로 한다.

3. 최초 납입금을 납부한 후 2차 납입금을 지정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

학칙(제21조 제적)에 의하여 제적된다.



◎ 등록기간

1차 ⇒ 2009. 2. 16(월) ~ 2. 20(금)

2차 ⇒ 2009. 4. 13(월) ~ 4. 17(금)

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.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졸업예정자 필독
다음글 2009-1학기 시간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