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학생마당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홈    >    
  • 학생마당    >    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2020학년도 하계방학 기간 중 단축 근무 안내
작성자 : 물리치료과 작성일 :2020-07-20 09:07:30 조회수 : 811

1. 교무지원팀에서 알려드립니다.

2. 2020학년도 하계방학 기간 중 대학 행정부서의 단축근무에 따른 안내사항을 공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 . 단축 근무 기간 : 2020. 7. 13() ~ 2020. 8. 21()

  . 단축 근무 시간 : 09:00 ~ 13:00

3. 증명서 발급안내

  . 교내 : 본관 1층(09:00 ~ 18:00) 및 연마관 1층(09:00 ~ 13:30) 자동증명발급기 (연중 무휴)

  . 어디서나 민원(팩스민원) : 평일 18시까지 민원처리

 ※18시 이후에 어디서나민원(팩스민원)을 신청한 경우에는 다음날 오전에 발급(팩스전송)

  . 인터넷증명발급 : 상시 발급(http://dhc.certpia.com)

  . 문의전화 : 053-320-1214

 평일 18시 이후 증명서발급은 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를 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.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2020-2학기 휴학 및 휴학연기, 복학 신청기간 안내
다음글 [공지] 2020-1학기 복지장학금 관련 안내